원신 여행자-바람(★5): 몬드의 수호자

250x250
728x90
반응형

여행자(바람)
Traveler


이 글은 원신 캐릭터에 관한 정보글이며,
작성자와 지인이 보유한 캐릭터로 작성하는 글입니다.
해당 글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명: 아이테르(남) / 루미네(여)

직접 설정 가능
소속: 자유여행 중
신의 "눈": 없음 ➔ 바람 🌪️
운명의 자리: 나그네자리
무기: 한손검
성우: 이경태(남) / 이새아(여)
출시: 1.0 버전


*주인공 캐릭터는 신의 "눈"이 없어도
원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찌 보면 신의 "심장"이 없어도,
원소 사용이 가능한 신들과 유사합니다.

[개인 의견]
또 다른 나, 플레이어의 분신인 주인공 캐릭터
원신 최초 플레이 시작 시,
남자와 여자 중 선택이 가능하며,
선택하지 않는 성별은 추후 스토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토리상은 서서히 성장하며 점점 강해지지만,
실제 플레이에서는 여행자보다 좋은 캐릭터가
매우 많기에, 정말 애정을 가진 분이 아니라면,
여행자 캐릭터를 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붕괴3rd 이전 문명(5만 년 전)의 슈퍼 솔저로,
인간이 거주 가능한 다른 거품 우주를 찾기 위해 
여행하다 티바트라는 세상에 추락한 것 같습니다.
이전 문명의 슈퍼 솔저 중 수명이 영생인 자들도 있기에,
충분히 가능 한 스토리인 것 같으며,
추후 붕괴: 스타레일이 론칭되면 세계관이 확장되어,
만날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장점: 공짜(★5) 캐릭터
단점: 공짜인 이유가 있더라✨

 

[추천 무기] 

오래된 자유의 서약(★5)
제례검(★4)

개인 의견 : 제례검(★4)의 효율이 매우 좋으며,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는 무료로 주는 강림의 검(★4)이 
최고의 무기입니다.

 

[추천 성유물]

야생화 기억 속의
푸른 들판
사냥꾼의
푸른 화살깃
청록색 사냥꾼의
확신
청록색 사냥꾼의
모자
청록색 사냥꾼의
그릇

청록색 그림자 4세트
: 확신 및 내성 감소 종결
[2세트]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15%
[4세트]
확산 반응이 가하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확산되는 원소 타입에 따라 피해 범위 내 
적의 해당 원소의 내성이 40% 감소한다. 
지속 시간: 10초

개인 의견 : 바람 속성에게 최고의 성유물은,
청록색 그림자 4세트입니다.


반응형

[성유물 권장 옵션]
이성의 왕관: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
공간의 성배: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
시간의 모래: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
생명의 꽃: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
죽음의 깃털: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

개인 의견 : 정말 애정 캐릭터라면....
이렇게 해주셔도 됩니다...★

 

[운명의 자리]
1단계 · 회전하는 분노의 바람
: 회오리 검은 주변 5m 이내의 적과 물체를 천천히 캐릭터의 앞으로 끌어당김
2단계 · 혁신의 회오리바람
: 원소 충전 효율이 16% 상승
3단계 · 천지의 세찬 바람
: 원소 폭발 Level. +3
4단계 · 따사로운 산들바람
: 회오리 검을 시전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10% 감소
5단계 · 뭇별의 소용돌이
: 원소 스킬 Level. +3
6단계 · 뒤엉킨 계절풍
: 격동의 바람에 피격된 적은 바람 원소 내성이 20% 감소,
만약 원소 전환이 발생하면 해당 원소의 내성이 20% 감소

개인 의견: (★5)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진행과 모험 등급 상승에 따라
손쉽게 6단계 돌파가 가능하다.
유일한 장점

 

[액티브 스킬]
일반 공격 · 잊혀진 추억(무속성)
일반 공격 · 이국의 강철바람(추천 Level.3)
원소 스킬 · 회오리 검(추천 Level.5)
원소 폭발 · 격동의 바람(추천 Level.5)

[패시브 스킬]
열공의 바람: 일반 공격의 마지막 일격은 바람의 칼날을 발동해 
경로상의 적에게 공격력 60%의 바람 원소 피해를 줌
재생의 바람: 회오리 검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 후 초당 HP를 2%씩 회복
(지속 시간: 5초, 해당 효과는 5초마다 1번 발동)

주의: 여행자는 속성마다 레벨이 달라집니다.
다른 속성으로 전환 시 새로 배워야 하나,
기존 속성의 레벨은 유지됩니다.

개인 의견 : 주인공답게 스킬 레벨 업 난이도도 높으며,

해당 나라의 3종 재료를 골고루 사용한다. 

효율에 비해 너무한 것 같다.



[돌파 재료]

휘황찬란한 다이아몬드 [파편, 단편, 덩어리]: 모험 등급 보상
풍차 국화: 몬드 야외 필드, 바람이 시작되는 곳
[불길한, 오염된, 부서진] 가면: 츄츄족 드랍

[특성 재료]

「자유」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서리 제단 (월요일/목요일/일요일)
「투쟁」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얼음에 봉인된 심연의 폐허 (화요일/금요일/일요일)
「시문」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잠들어 있는 나라 (수요일/토요일/일요일)
[이능, 봉마의, 금주의] 두루마리: 츄츄 사먼
동풍의 숨결: 풍마룡

[특제 요리]
없음

 

[스킨 정보]
최초로 떠오른 별

[공식PV]


이미지 지원 - 나, 원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