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단항-바람(★4)수렵: 힘을 숨긴 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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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항
Dan Heng


이 글은 붕괴 스타레일 캐릭터에 관한 정보글이며,
작성자와 지인이 보유한 캐릭터로 작성하는 글입니다.
해당 글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명: 단항(단풍/음월)
소속: 은하열차
속성: 바람 🌪️
운명의 길: 수렵 🏹
성우: 김혜성
출시: 1.0 버전

동천한화, 기나긴 꿈!✨


[개인 의견]

신규 유저의 친구이며,
무료로 주는 가성비가 매우 좋은 캐릭터,
마음에 드는 딜러를 얻을 때까지
단항만을 육성을 시키면 되며,
그 이후 갈아타면 됩니다.

전투 스킬의 크리티컬이 감속 디버프가 걸리며,
그 감속 디버프가 있어야 필살기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엄청나게 큰 차이이기 때문에
해당 운영이 필수이며,
아군에게 버프를 받으면 바람 저항 관통까지 늘어나,
추가 대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단항을 운영하려면
브로냐의 버프나, 삼칠이의 버프가 필요하며,
(2턴에 한 번씩 가능, 2돌파 시 1턴)
그 타이밍을 맞춰서 필살기를 욱여넣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항을
자동전투로 돌려놓으면 조지게 됩니다......

턴제 게임이기 때문에
머리를 쓰게 만들었지만,
추후 강한 캐릭터를 얻는다면 이런 불편함이
사라지기 때문에,
단항을 마음속에서 떠나보내게 됩니다.

장점: 브로냐(★5)와 함께라면 최강
단점: 음월(★5)로 부활하면 쓰자✨

 

[추천 광추] 
야경 속에서(★5)
침묵만이(★4)

개인 의견 : 침묵만이(★4)가 정말로
없으시다면 단항에게 주기에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별바다 순항(★5)도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야경 속에서(★5)는 너무 비싸기 때문이죠.... 

 

[고유 스킬]
일반 공격 · 운기 창술•삭풍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n%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함.
전투 스킬 · 운기 창술•질우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n%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함.
전투 스킬 피해로 치명타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2% 감소시킴.
(지속 시간: 2턴)
필살기 · 동천환화, 기나긴 꿈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n%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함.
피격된 적이 감속 상태인 경우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 배율이 n% 증가함.
특성 · 각자의 장점
: 단항이 아군 스킬의 대상이 되면, 
다음 공격의 바람 저항 관통이 n% 증가함. 
해당 효과는 2턴 후 다시 발동할 수 있음.
비술 · 섬멸의 칼날
: 비술 발동 후 다음 전투 시작 시 단항의 공격력이 40% 증가함.
(지속 시간: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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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능력]
잠룡: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하인 경우, 적에게 피격될 확률이 감소
세찬 바람: 일반 공격이 감속 상태의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
절영: 공격 발동 후 50%의 고정 확률로 자신의 속도가 20% 증가함.
(지속 시간: 2턴)

개인 의견 : 전체적으로 무료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좋은 캐릭터입니다.
좋은 딜러를 획득할 때까지 키우기에 무난한 스킬들입니다.

 

[추천 유물/장신구]

밤낮의 경계를 나는 매
: 바람 속성 딜러용 성유물
[2세트]
바람 속성 피해 10% 증가.
[4세트]
장착한 캐릭터는 필살기 발동 후
행동 게이지가 25% 증가한다.

[차원 장신구]

회전을 멈춘 살소토
[2세트]
장착한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이 50% 이상일 경우,
필살기와 추가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유물 권장 옵션]
머리: HP(고정 옵션)
팔: 공격력(고정 옵션)
몸통: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다리: 공격력, 속도

[차원 장신구 권장 옵션]
차원 구체: 바람 속성 피해 증가
연결 매듭: 공격력

[유물/장신구 보조 옵션]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속도, 공격력

개인 의견 : 밤낮의 경계를 나는 매가 없다면,
들이삭과 동행하는 거너 세트를 착용하셔도 됩니다.
회전을 멈추는 살소토가 가장 잘 어울리며,
핵심 디버프인 감속을 걸려면 전투 스킬의 
크리티컬이 터져야 하기 때문에
치명타 스탯 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성혼]
성혼1 · 높이 오르면 추락하기 마련
: 피격된 적의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상이면,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
성혼2 · 악을 제압하고 화염을 멸하라
: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턴 감소
성혼3 · 자유자재로 변하는 낮과 밤
: 전투 스킬 레벨+2, 최대 Lv.15, 일반 공격 레벨+1, 최대 Lv.10
성혼4 · 공거천 같이 분주한 오의
: 필살기를 발동하여 적을 처치할 시 단항의 다음번 행동 게이지가 100% 증가
성혼5 · 사방으로 흐르는 한 방울의 빗물
: 필살기 레벨+2, 최대 Lv.15. 특성 레벨+2, 최대 Lv.15
성혼6 · 때를 기다리는 준비된 자
: 전투 스킬로 발동한 감속 상태는 목표의 속도를 추가로 8% 감소

개인 의견: 전체적으로 효율이 매우 좋은 성흔,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좋습니다.
2돌파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승급 재료]

폭풍의 눈: 정체된 허영 [리벳 타운]
꿈틀대는 코어와 하위 재료: 야릴로VI 열계 창조물, 선주 「나부」 열계 창조물

[행적 재료]

운명의 발자취: 시뮬레이션 우주 및 각종 이벤트
파멸자의 말로: 전쟁의 여운 [서포트 캐빈]
별 쫒는 화살과 하위 재료: 수렵의 봉오리 · 모조 꽃받침(적)
꿈틀대는 코어와 하위 재료: 야릴로VI 열계 창조물, 선주 「나부」 열계 창조물

 

[캐릭터 스킨]

[공식PV]
없음


이미지 지원 - 나, 스타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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