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어도 게임은 즐거워(feat.포켓몬고)

250x250
반응형

포켓몬스터(포켓몬)


포켓몬고 로고

しビ... ズㅏ주...
PO켓몬을 잡는⊂ト....
フГ끔은 부끄러워 몰㈃ㅐ フㅔ임을 ṑト는 Łй㉠ㅏ 별루㈂ㅏ...
㈊ㅓ브볼을 돌ㄹㅣ며....
PO켓몬을... 잡을 수 있㈂ㅏ는 건....
힘든ᥐㅓ○ㅑ.....

ㅁㅓ... 젋ન○よㅁビ 포켓몬을 ṑㅏ는건 ㅇㅏЧ잖ㅇΓ...^^
㉡ビ... ᄑㅣヲㅏ츄 ....좋⊂ㅏ.....
ㅇㅏしΙ...
㉬ㅏㅇiય 꼬부ㄱ1 ㆎ생ṑΗ씨ㄱŀ ㅇト닌.....
㈌ㅣ㉸츄를.....좋ㆁㅏ㉻는 レH㉠ㅏ 좋⊂ㅏ.....

 

반짝반짝포켓몬 버터플 / 버터플 이로치

오늘은 늙어서 주책인 제가 
포켓몬스터에 대해 설명해 보려고 하니 양해 부탁드려요🙏

저는 초등 학우✨ 시절 TV에서 방영 중인.

21화 굿바이 버터플을 보며 눈물을 몰래 훔치고,

 

반짝반짝 포켓몬 팬텀 / 메가 팬텀

24화 유령 포켓몬 vs. 초능력 포켓몬 티비로 배우는 포켓몬 상성과,

 

반짝반짝 포켓몬 후딘 / 메가 후딘

44화 지금 알고 보니 공포 그 자체인 진화해라 파라스 스토리,

 

반짝반짝 포켓몬 리자몽 / 메가 리자몽 Y

107화 리자몽이 말 더럽게 안 들어서 줘패고 싶었던 내용과

 

환상의 포켓몬 뮤와 전설의 포켓몬 뮤츠(ver.그림자)

1000만 아이들의 마음을 울린 포켓몬스터 극장판 뮤츠의 역습이

이 나이가 되도록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반응형

물론 지금 생각해 보면 
지우의 인성에 소시오패스 및 사이코패스의 문제가 있는 것이 확실하여,
리자드와 리자몽이 선견지명으로 지우를 하대했다는 게 학계의 정설이긴 합니다.

그 후 한참을 포켓몬스터에 관심을 두지 않다가,
2016년 대망의 포켓몬고 한국 플레이 가능!!
이라며, 기쁜 마음으로 게임을 설치했더니
웬걸! 허허벌판에 포켓스톱 제로, 포켓몬 제로로
강원도 일부 지역에서만 포획이 가능하였었고
바로 게임을 삭제했었죠.

그 후로 2017년 01월 24일 한국 정식 출시✨
저는 포켓몬 트레이너보단 로켓단 성향이 강하여,
닥치는 대로 모두 수집하였었죠.

 

피카츄(ver.사파리존)

 

그 후 와이프를 만나 함께 같이 플레이를 하였었고,
해외여행을 가면 꼭 기념삼아 포켓몬을 잡았던 기억도 있고,
2022년 09월 24일 대국민 포켓몬고 첼린지 
포켓몬고 사파리존 고양도 비싼 돈을 주며 참여했었네요.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사실 제가 열심히 모은
포켓몬을 자랑하기 위해서였답니다.

다음엔 포획한 전설 포켓몬에 대한 리뷰를 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포켓몬고 어떠신가요?


이미지 지원 - 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