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응원하기 기능 알아보기

250x250
반응형

응원하기와 에드센스 비교


안녕하세요 티잇(티스토리 이웃) 님들,


오늘은 새로운 수익 기능
응원하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제가 병으로 인해 병원에 
오래 입원해 있다 퇴원하여,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설정에 들어가서 
광고 수익이 생기긴 했을까? 하면서 보는데 
갑자기 수익창에 '응원 관리'라는 메뉴가 생성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등록한 상황의 화면이지만,
아마 에드센스 사건으로 인한 블로거들의 분노로 인해,
추가 수익을 만들어준 것 같네요.

 


등록은 정말 간편합니다.


정산 정보에서 먼저
개인 정보와 주소
그리고 계좌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간단하게 완성이 되는데요.

 

문제는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살짝 실패한 유로 구독 콘텐츠가
과연 티스토리에선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하네요.

생각보다 간편하게 응원하기는 가능하지만,
현금이 이동하다 보니,
이 점에 대해 불편해하거나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많을 텐데.

 

저는 이게 어느 정도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금액 설정하기 해서

직접적으로 금액을 입력하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네요.


아마 주기적으로 연재 방식으로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 분들에게는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지만,
저 같은 일반 블로그에게는
아직까지는 에드센스가 조금 더 효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응원하기가 과연 도움이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의 정산 시 수수료는 원천 징수 세액 3.3%를 제외한
대부분의 금액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티스토리의 형편이 좀 더 개선되어,
창작자와 티스토리 모두 다
행복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몸이 완전히 회복되는 대로 다시 콘텐츠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지원 - 티스토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