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여행자-바위(★5): 리월의 수호자

250x250
반응형

여행자(바위)
Traveler


이 글은 원신 캐릭터에 관한 정보글이며,
작성자와 지인이 보유한 캐릭터로 작성하는 글입니다.
해당 글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명: 아이테르(남) / 루미네(여)
➔ 직접 설정 가능
소속: 자유여행 중
신의 "눈": 없음 ➔ 바위 🧱
운명의 자리: 나그네자리
무기: 한손검
성우: 이경태(남) / 이새아(여)
출시: 1.0 버전


*주인공 캐릭터는 신의 "눈"이 없어도
원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찌 보면 신의 "심장"이 없어도,
원소 사용이 가능한 신들과 유사합니다.

[개인 의견]
또 다른 나, 플레이어의 분신인 주인공 캐릭터
원신 최초 플레이 시작 시,
남자와 여자 중 선택이 가능하며,
선택하지 않는 성별은 추후 스토리에서 만나게 됩니다.

바위의 신상에 최초로 접촉 시 바위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여행자와 달리 설치형 기술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정말 자주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게,
리월의 각종 설치를 위한 기믹을 위해 
반강제로 사용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설치형 스킬 덕분에 정상적인 방법으로 
올라갈 수 없는 절벽에 올라가기 유용하며,
최대 3개까지 소환이 가능하며,
소환물의 유지 시간은 각각 30초씩이나 유지됩니다.
만약 종려(★5)까지 있다면, 
바위 구조물 공명 대미지까지 얻을 수 있어
재미있게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키.. 우.. 지. 마....

장점: 공짜(★5) 캐릭터
단점: 공짜인 이유가 있더라✨

 

[추천 무기] 

참봉의 칼날(★5)
페보니우스 검(★4)

개인 의견 : 페보니우스 검(★4)의 효율이 매우 좋으며,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는 무료로 주는 강림의 검(★4)이 
최고의 무기입니다.

 

[추천 성유물]

바위 틈에서 자라난 꽃 험한 산봉우리의 날개 성라규벽의 시계 부동현석의 상 위암 반석의 술잔

유구한 반암 4세트
: 서브딜러 서포트 세트
[2세트]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15%
[4세트]
결정 반응으로 만들어진 결정을 획득 시 파티 내 모든 캐릭터는 
해당 원소 피해 보너스를 35% 획득한다. 
(지속 시간: 10초) 
이러한 효과로 1가지의 원소 피해 보너스만 획득할 수 있다.

개인 의견 : 매인 딜러로 사용하긴 애매하여,
서포터 위주의 세팅인 유구한 반암 4세트의 효율이 좋습니다.


반응형

[성유물 권장 옵션]
이성의 왕관: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간의 성배: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
시간의 모래: 공격력%, 원소 충전 효율%
생명의 꽃: 공격력%, 원소 충전 효율%
죽음의 깃털: 공격력%, 원소 충전 효율%

개인 의견 : 정말 애정 캐릭터라면....
이렇게 해주셔도 됩니다... ★

 

[운명의 자리]
1단계 · 웅대한 청암
: 파티 내 캐릭터가 첩첩산중의 돌벽에 포위되면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고 경직 저항력이 상승
2단계 · 불안정한 용암
: 성운검의 황성이 파괴될 때 다시 폭발을 일으켜 주변의 적에게 
성운검의 피해와 동일한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줌
3단계 · 팔방의 바위
: 원소 폭발 Level. +3
4단계 · 험준한 바위
: 첩첩산중이 유발하는 진동파가 1명의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원소 에너지가 5pt 회복 됨.
이러한 방식을 통해 한번에 원소 에너지를 최대 25pt까지 회복할 수 있음.
5단계 · 하늘에서 떨어지는 바위
: 원소 스킬 Level. +3
6단계 · 영세의 반석
: 첩첩산중의 돌벽 지속시간이 5초 연장 됨.
성운검의 황성 지속시간이 10초 연장 됨.

개인 의견: (★5)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진행과 모험 등급 상승에 따라
손쉽게 6단계 돌파가 가능하다.
유일한 장점

 

[액티브 스킬]
일반 공격 · 잊혀진 추억 (무속성)
일반 공격 · 이국의 암봉 (추천 Level.3)
원소 스킬 · 성운검 (추천 Level.5)
원소 폭발 · 첩첩산중 (추천 Level.5)

[패시브 스킬]
부서진 절암: 성운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
광란의 붕암: 일반 공격의 마지막 일격에 붕괴가 추가되어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 60%의 바위 원소 피해를 줌

주의: 여행자는 속성마다 레벨이 달라집니다.
다른 속성으로 전환 시 새로 배워야 하나,
기존 속성의 레벨은 유지됩니다.

개인 의견 : 일반 공격과 원소 스킬+폭발의 돌파 재료도 달라,
정말 말도 안 되는 육성 난이도를 자랑하여,
대부분 육성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돌파 재료]

휘황찬란한 다이아몬드 [파편, 단편, 덩어리]: 모험 등급 보상
풍차 국화: 몬드 야외 필드, 바람이 시작되는 곳
[불길한, 오염된, 부서진] 가면: 츄츄족 드랍

[특성 재료]
-일반 공격

「자유」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서리 제단 (월요일/목요일/일요일)
「투쟁」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얼음에 봉인된 심연의 폐허 (화요일/금요일/일요일)
「시문」의 숙달 비경: 잠들어 있는 나라 (수요일/토요일/일요일)
[이능, 봉마의, 금주의] 두루마리: 츄츄 사먼
동풍의 숨결: 풍마룡

-원소 스킬, 원소 폭발

「번영」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뜨거운 화염의 제단 (월요일/목요일/일요일)
「근면」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깊은 화염의 끝 (화요일/금요일/일요일)
「황금」의 [가르침, 인도, 철학]: 숙달 비경: 불사른 고리 (수요일/토요일/일요일)
화살촉 [견고한, 날카로운, 역전의]: 츄츄 궁수
북풍의 꼬리: 북풍의 늑대

[특제 요리]
없음

 

[스킨 정보]
최초로 떠오른 별

[공식PV]


이미지 지원 - 나, 원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